반응형

첫키스만 50번째 다시보기 영화 줄거리 일본 리메이크

영화 첫 키스만 50번째

넷플릭스에 있길래 보게되었는데, 그저 나가사와 마사미 이쁜 거랑 하와이 이쁜 것이 처음에는 눈에 들어왔는데. 보다 보니까.. 정말 수작이네요.. 알고 보니까

 야마다 타카유키가 얼마 전 스다 마사키랑 예능에 나와서 한국을 폄하했다는 오해를 받아서 자긴 억울하다 편집의 희생양이었다고 공식적으로 글도 올렸죠. 이 분이 아티스트로 불리는 사람이라고 하던데, 역시나 연기는 잘하더라고요. 젊었을 때 지저분하게 놀았는지, 찍는 작품도 야한 것도 많이 찍죠. 확실히 작품을 위해서 헌신하는 모습은 좋으나... 얼마나 위상이 높으면 머리를 귀신처럼 하고 다녀도 인기가 있나 싶기도 하고..... 확실히 한국 작품이라고는 오징어 게임밖에 본 적이 없다는 것을 봐서는 뭐, 한류에는 별 감정도 없어 보이더라고요. 

 

 나가사와 마사미는 여전히 아름답더군요. 요새 작품이라서 약간 아줌마 필도 나는데, 여전히 섹시하네요. 너무 부러워요.. 저런 미모로 살면 남자들이 얼마나 꼬이는지도 궁금하고....

 

 남자 주인공 유게 다이스케라고 있는 데 하와이에서 사육사를 하면서 여자들 후리는 것이 취미인 남자다. 투어 가이드도 하면서 밤에는 별에 관한 공부를 하지.

 

[보통의 일본 영화처럼 유치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설정도 그럴싸하고. 연기 스타일이 현실적이라서 좋았지. 야마다도 외모가 일반인 아저씨 같아서 공감도 되고 좋았다. 그냥 여자 좀 후릴 것 같은 일반인 남성 같은 느낌.]

 

 여행 중에만 만나는 관계, 그게 딱 좋아. 여자는 연구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근데 현지 여자에게 한눈에 반해버렸어. 비슷한 시간만 되면, 여자가 카페에 들어온다. 어제는 그렇게 살갑게 굴던 여자가 오늘은 나를 모른 체하네.. 변태 취급을 당하고 여자가 가게 주인에게 도움을 요청하니까 그 가게 여주인이 그제야 남자에게 말해준다. 그 여자는  1년 전 차사고로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려서 매일매일이 새로운 하루라고. 즉 어제 일을 기억을 못 한다고... 매일 밤 잠자고 나면 다 잊어버린다고... 그때부터 이 남자의 눈물겨운 노력이 시작된다. 

 

 일본인이어서 영어를 못해서 울고불고해서 그 여자로 하여금 동정심을 자극해서 영어 선생이 돼주게 만든다. 이런 식으로 하다가 결국에는 여자의 엄마의 친구인 카페 여주인이 걱정이 되어서 여자의 아버지에게 어떤 이상한 남자가 따님을 꼬시려 든다고 말을 하게 된다. 

 

그래서 부모의 반대로 못 만나게 되지만 그래도 카페 이외의 곳에서 우연을 가장한 만남을 만들어서 만남을 이어나간다. 결국 아버지는 둘의 관계를 허락을 하고 그는 조금씩 그녀가 현실을 받아들일 수 있게 비디오로 만들어서 그녀에게 그녀의 상황을 이해시키는 등 부모님은 할 수 없는 것들을 대신해준다. 그러다가 그녀는 그에게 이별을 고한다. 나 때문에 너의 인생이 망할 수 있다고 하면서, 그러다 그는 다시 그녀에게 달려간다. 그리고는 딸까지 낳고 잘 산다. 매일 아침에 그녀가 일어나면 비디오를 자동으로 켜지게 하면서, 아침마다 그녀의 상황을 알고 시작하는 그녀에게 하루하루가 감사와 사랑의 연속인 것이다. 

 

유교가 없는 세계. 위아래도 없고, 잘나고 못나고도 없고, 출세, 입신양명도 없는 섬사람들의 여유로운 세계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이래서 하와이로 가나보다... 저런 곳에서 살고 싶다. 이젠.. 늙으니까. 

 

첫 키스만 50번째 출연

유우게 다이스케 : 야마다 다카유키 오아후 섬의 투어 가이드 천문학 연구원. 플레이 보이.

후지시마 류이 : 나가사와 마사미 나무와의 충돌 사고로 기억을 잃어버린 여자.

우라 야마자키 : 무로 츠요시 다이스케의 친구.

아지카타 카즈히코 : 카츠야 다이스케의 아르바이트 상사.

후지시마 신타로 : 나가노 타이가 류이의 동생. 누나를 헌신적으로 지원한다.

타카토 스미레 : 야마자키 히로나 다이스케의 동료. 다이스케를 짝사랑한다.

나토리 의사 : 오와다 신야 류이의 주치의.

후지시마 켄타 : 사토 지로 류이의 아버지.

수 : Myhraliza G.Aala 카페 〈KENEKE'S GRILL〉 점원.

류이의 어머니의 가장 친한 친구였다.

닉 : Blake "Brutus" La Benz 카페 〈KENEKE'S GRILL〉 셰프.

 

 

첫키스만 50번째 일본

원작 : 《첫 키스만 50번째》 (감독 : 피터 시걸 / 각본 : 조지 윙)

감독·각본 : 후쿠다 유이치 음악 : 세가 에이지

주제가 : 히라이 켄 - 〈전해지지 않으니까 (トドカナイカラ)〉 (아리오라 재팬)

프로듀서 : 이토 히비키, 키타지마 나오아키, 마츠하시 신조

촬영 : 쿠도 테츠야, 스즈키 야스유키

편집 : 쿠리야가와 준

조명 : 후지타 타카미치

미술 : 엔도 요시토 조감독 : 이데가미 타쿠야, 마츠 다이스케

제작 스튜디오 : Plus D, 닛폰 TV 방송망

배급 :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 재팬

수입 배급 : (주)영화사 그램

 

미국 버전 줄거리

핸리는 하와이에서 살면서 별에 대한 논문을 쓰고 있다. 루시라는 아름다운 여성을 좋아하게 되지만 이내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람이란 것을 알고는 충격을 받는데.....

 

 

키스만 50번째 일본

첫 키스만 50번째

영화 첫 키스만 50번째

첫 키스만 50번째 ost

첫 키스만 50번째 다시보기

첫 키스만 50번째 줄거리

첫 키스만 50번째 자막

첫 키스만 50번째 나무

첫 키스만 50번째 다운로드

첫 키스만 50번째 개봉

반응형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wall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