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람의 검심 최종장: The Finalるろうに剣心 最終章: The FinalRurouni Kenshin The Final 사토 타케루, 타케이 에미, 후지와라 타츠야, 아오이 유우, 후쿠야마 마사하루, 아오키 무네타카, 오오야기 카이토, 에구치 요스케

 

 

바람의 검심 최종장: The Final 줄거리 결말

기차를 급습하는 경찰, 거기에는 일본인인지 중국인인지 모를 놈이 폼을 잔뜩 잡고 있다. 싸움도 잘한다. 기차에서 경찰들을 능욕하고는 날라다니는데, 결국에는 포박당한다. 

 일본은 그야말로 새시대를 열었다. 서양 문물이 들어오고 서양 혼례식을 보면서 토오루 낭자는 켄신과의 가약을 꿈꾼다. 그러나 아무 생각도 없는 켄신. 

 칼잡이들이 검도를 한다.  조선개국을 하고 류큐 제국을 일본으로 복속하고 대만을 먹었다고 좋아하는 일본인들. 기가 친다. 개늠들...

그런데 우리 사토 타케루는 왜 이리 늙은 건가. 1회 때가 벌써 2014년가. 지금은 2019년이고... 그럴 만도 하군

정체불명의 인간은 잡혔으나 청나라로 인도된다. 청일 수호조약에 따라서도, 서로 나라의 국민을 보호한다는 조약이다. 즉 너네 나라 국민의 처분은 너네 나라가 해라 이거다. 아마도 청나라 대사관인가 보다. 아주 당당하게 꺼진다. 저 시절 우리나라는 저 정도의 힘도 없었다는 거. 에효...

그리고 경찰의 간첩이 된 쇼다. 이 넘은 예전에는 적이었는데...

 

석방된 놈은 우에노산에 올라 일본인 마을을 향해서 대포를 쏜다. 민간인들이 피해를 입게 된다. 집이 그냥 화재가 나고 박살이 난다. 유신정부에 반항하는 인간의 짓으로 생각한다. 그러나 켄신은 인 벌이라는 글을 보고는... 시시오에게 철갑판을 판 것도 '그'라고 경찰이 말해준다. 

놈은 또 시작한다. 히무라 발 도재는 난리가 난 곳, 습격당했다는 곳으로 달려간다.  갔더니 무슨 기다란 갈퀴를 양팔에 난 놈이 가정집을 털고 있다. 이유도 없다 그냥 사람을 패는데, 약간 사이코다. 원하는 것도 없어 보인다. 어딘건가 나타난 발 도재, 

놈은 히무라를 알아본다. 그 십자가상처를 보고는. 그러고는 잘됐다는 듯이 실력을 겨룬다. 

 

"당신은 누구의 원수를 갚는 건가"

"누가 더 많이 죽이냐 겨루었던 밤은 정말 행복했다. 아하하하"

"복수가 목적이라면 얼마든지 상대해 주마"

 

발도재앞에 나타난 여자의 남동생. 에니시

놈은 자신을 알아보는 발 도재에게 

"그렇다면 어떨 건데...

14년이 지난 지금 나는 상하이 마피아 두목이 되었다.

너에게 복수를 하려고.

곧 일벌의 시간이다.

내가 원하는 건 고통이다. " 

유유히 사라진다.

 

경찰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서 고군분투한다. 쳐다 이놈은 놈들의 무기고를 알아다가 준다. 소유주는 상하이의 대부호. 지조가 없으므로 잘도 모아다 주는군, 쵸다는 뒤돌아가면서  또 배신할 것을 꿈꾼다. 

 

에이시는 발 도재를 구하려다가 누나가 죽는 모습을 기억하면서 울부짖는다. 우울증이 있나 보다.

잘생긴 아라타 맛 켄유는 켄신의 도장에 나타나서 다 죽여버린다. 그리고는 토오루 낭자를 납치해서 자신의 숙소 같은 곳으로 납치해 간다. 

둘은 드디어 만난다. 그리고는 영화사에 기리 남을 액션신을 만들어낸다. 이 장면을 만든 사람은 할리우드로 진출했다고 한다. 일본영화도 아직 대단하긴 한 것 같다. 

그리고 맛켄유. 이아이가 14살 때 30대랑 사귀었다고 한 아이인데, 여기서 연기 참 잘한다. 액션도 잘하고, 외모도 이쁘고..영어도 된다고 헐리우드에 진출할거라고 한다. 

 

 

정보

감독 오오토모 케이시

각본 오오토모 케이시

원작 와츠키 노부히로 <바람의 검심>

제작 후쿠시마 사토시

출연 사토 타케루, 타케이 에미, 아오이 유우, 오오니시 리쿠, 아오키 무네타카, 에구치 요스케, 아라타 맛 켄유, 아리무라 카스미 등

테마곡 ONE OK ROCK - Renegades

제작사 C&I엔터테인먼트

배급사 워너브라더스

개봉일 일본 2021년 4월 23일

상영시간 139분

반응형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wallel